티스토리 뷰

둠짓둠짓 둠둠짓~ 공무원 시험 합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 주택관리사 합격도 에듀윌~ 사회복지사 합격도 에듀윌~ 우리 모두 다같이 에듀윌~♬’ 신명나는 배경음악과 화려한 그림체로 CF계의 혁신을 불러일으킨 에듀윌 TV CF! 올 9월, 에듀윌의 새로운 TV CF가 더욱 핫하고 경쾌하게 돌아왔습니다. 대중들에 새롭게 공개된 이번 TV CF는 기존 CM송에 트렌디함을 가미한 음악과 함께 아트적이고 화려한 볼거리가 특징이라는데요! 촬영장 뒷이야기에서부터 이번 TV CF 총감독과의 미니 인터뷰까지. 전편에 이어 초대박 흥행을 노리는 에듀윌 신규 TV CF 촬영장 이모저모 속으로 들어가보시죠~~

 

 

홍보대사 서경석 꽃미모 자랑해 ‘눈길’

 

에듀윌의 신규 CF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우선 홍보대사 서경석 씨의 파격적인 변신입니다. ‘서경석이 여장을 하면 어떤 모습일까?’ 반신반의 했던 촬영진들도 의외로(?) 아리따운 서경석 씨의 변신을 두고 엄지를 추켜세웠다는 반응. 실제로 촬영장에 에듀윌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전문직 여성으로 변신한 서경석 씨가 등장하자 곳곳에서 ‘잘 어울린다’라는 찬사와 함께 박수갈채가 나왔을 정도라네요.

 

이에 서경석 씨는 도도하고 세련된 표정연기를 선보였는데, 컷마다 달라지는 그의 표정에 촬영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전편에서 점잖은 코믹을 보여준 서경석! 새로운 광고에서는 더욱 익살스러운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노리고 있다는데요.(진짜~~~~?) 컷마다 달라지는 홍보대사 서경석 씨의 변신이 이번 에듀윌 신규 CF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라 할 수 있겠네요.

 

 

미니미들의 무한 향연 ‘서경석도 터졌다!’

 

이번 신규 CF의 두 번째 관전포인트는 서경석 미니미들의 무한 향연입니다. 홍보대사 서경석 씨의 변신과 함께 화려한 볼거리로 중무장한 이번 CF에는 영상 곳곳에 홍보대사 서경석 씨를 빼닮은 미니미가 출연하여 흥을 돋우는데요. 홍보대사 서경석 씨는 촬영장에서 본인과 똑같이 생긴 탈을 쓴 미니미를 보고 웃음을 참지 못하기도 했는데, 소품팀은 미니미들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작은 소품과 탈 하나하나에도 온 정성을 기울였다는 후문입니다.

 

똑같은 옷을 입고,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한 칼군무를 선보이는 미니미 댄서에서부터 악기를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미니미 밴드까지. 적재적소에 등장하는 미니미들의 흥겨운 장기들이 이번 신규 CF의 두 번째 관전 포인트랍니다. 여기에 CF에 등장하는 탈들도 각양각색의 개성을 뽐낸다 하니,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CF계의 신흥강자를 기대하세요.

 

 

외계인도 공부한다! 에 듀 윌

 

홍보대사 서경석 씨와 등장하는 그의 닮은꼴 외계인! 웃음기 가득한 그의 모습에 촬영장은 내내 폭소의 현장이었다고 하는데요. 서경석 씨 또한 함께 촬영하는 외계인을 힐끗힐끗 쳐다보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촬영 씬이 끝난 뒤 외계인이 탈을 벗자 일순간 정적이 흘렀어요. 왜냐고요?

 

그것은 탈 뒤에 숨어있던 꽃미남의 등장! 예상치 못한 훈훈한 훈남의 등장의 촬영장의 여성 스탭들이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무더운 여름 2-3kg에 육박하는 탈을 쓰고 지치지 않는 몸짓을 보여준 외계인! 서경석 씨와 함께 등장하여 찰떡호흡을 과시하는 외계인의 활약이 이번 신규 CF의 세 번째 관전 포인트입니다. “외계인도 합격이다!” 애드리브에 맞춰 현란한 몸놀림을 보여준 외계인의 활약이 궁금하다면, 에듀윌의 새로운 CF를 꼼꼼히 확인해보시죠.

 

 

브랜드마케팅팀의 바이럴 영상도 기대해주세요

 

에듀윌 신규 CF 촬영 현장을 종횡무진 누빈 것은 비단 배우와 스탭진뿐만이 아닙니다. 촬영 중간 중간 쉬는 시간! 어디선가 깜짝 등장하여 스마트폰으로 촬영에 매진한 이들이 있었으니, 그들은 바로 브랜드마케팅 팀원들이었죠. "여러분 이곳은 어디일까요?”, “저기요. 지금 이 촬영 현장에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에듀윌 신규 CF 촬영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막춤과 불꽃연기도 마다하지 않은 이들. 베테랑의 촬영진들도 브랜드마케팅팀 팀원들이 등장하면, 일동 주목하고 관심을 가졌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의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재치있는 연출과 코믹한 몸짓으로 열정을 불태운 브랜드마케팅팀의 열연. 오랜 촬영으로 지친 이들에게 유쾌한 활력이 되어준 이들의 이야기 또한 촬영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